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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 개미와 정사면체 [0474 / 01DA]

Time Limit(Test case) : 1000(ms)
Number of users who solved : 152   Total Tried : 1277


The Champion of this Problem (C++) : gs19022 - 0ms / 241byte
My Best Submission (C++) : N/A

[]

Background

정사면체에서 4개의 꼭지점을 각각 ABCD라고 한다. 개미가 B에서 시작해서 한 턴에 한 칸씩 무조건 움직인다고 한다.



한 정수 n을 입력받아서 n턴 후에 A점 위에 있을 확률을 구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.

Input

한 정수 n이 입력된다. (단 n은 40미만의 값이다.)

Output

p/q형태로 출력한다. (단, p,q는 서로소)

IO Example

입력
4

출력
20/81

출제 - 김정준(GSHS_28th)

Submit : [C/C++] | [C++11] | [Obj-C] | [Java] | [Python]
Prob Analysis : [Problem Statistics] | [Solution]